반응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넘어갑니다.


Singer: Robin


Song Vocals: Chevy

(https://www.youtube.com/@chevyha)

 


 

 

Honkai: Star Rail(붕괴: 스타레일)의 수록곡 이자 작중 캐릭 중 가수인 로빈의 대표곡
애타는 한 가슴을 달랠 수 있다면(If I Can Stop One Heart From Breaking) 입니다

곡 보컬인 Chevy 씨는 LA에서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며 
스타레일 게임의 회사인 호요버스 2차 창작 활동 하며 연 이 닿았다고 하네요

 

영제목인 If I Can Stop One Heart From Breaking 은
미국 시인 인 에밀리 디킨슨 의 시에서 인용되었다고 하네요


설정상 로빈의 대표곡이지만 이미지의 캐릭터인 반디가 자신의 이야기를

주인공에게 얘기할때 나오기에 유저들에겐 반디의 테마곡으로 여기고 있는 곡인데요

그냥 들어도 좋지만 반디의 서사를 알고 들으면 더더욱 좋은 곡이에요
이번 페나코니 스토리는 전체적으로 좋으니 관심이 있다면 한번 봐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 Recent posts